코리아나 소식
코리아나, ‘녹두 리페어링 트리트먼트’ 3종 출시
코리아나 화장품(대표 박찬원)은 한국산 녹두와 대두를 발효시킨 ‘낫토’ 추출물, ‘부채꽃’ 추출물을 함유하여 건조한 가을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녹두[nokdu] 리페어링 트리트먼트’ 라인 3종을 출시한다. 가격은 30,000원~35,000원 선
‘녹두[nokdu] 리페어링 트리트먼트’ 에는 보습 효과가 뛰어난 한국산 녹두와 대두를 발효시킨 일본 전통 음식 ‘낫토’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녹두는 피부 자체의 수분 보유력을 강화시켜 촉촉하게 만들어 주고, ‘낫토 추출물’은 발효에 의해 만들어진 천연 보습 성분으로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하여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보습성분의 생성을 도와 피부 스스로의 보습 기능을 높여준다.
‘부채꽃 추출물’의 단백질 성분은 여름 동안 따가운 햇볕에 시달려 손상되고, 가을 바람, 스트레스 등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를 관리해준다. 또한 피부 각질층을 튼튼하게 해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줘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박리진 브랜드 매니저는 “가을철 건조한 날씨로 인해 수분을 빼앗긴 피부에는 무엇보다도 보습 케어가 중요하다.”며 “녹두[nokdu] 리페어링 트리트먼트는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에너지를 공급해주어 가을철 피부고민에 해결책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2007.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