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소식
황사 방지 화장품출시 붐 |
사상 최악의 황사가 불어오자 이를 예방하는 화장품 출시가붐을 이루고 있다.
3일 에뛰드하우스는 세계 최초로 은나노 콜로이드를 사용한 은나노 청결 화장품 라인을 출시했다.
은나노 콜로이드란, 은을 초 밀입자 형태로 나노화하여 본래의 강력한 항균력과 살균력을 극대화 하면서도 인체에 해가 없고 사용에 편리하도록 만든 새로운 화장품 성분이다.
인체에 무독성으로 알려진‘은’은 예로부터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용도로 수 천년 전의 고대이집트, 인도, 중국 등지에서 사용되기도 하였다.
에뛰드하우스 은나노 청결 라인은 세탁기 등의 전자 제품처럼 용기에 은나노 성분을 용매한 것이 아니라, 안정화된 은나노 콜로이드를 세계최초로 사용, 피부에 은나노 항균막을 형성하여 항균력이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 은나노 청결 라인은 얼굴에 수분을 공급해 주며 항균 상태를 유지 시켜주는 페이셜 미스트, 뿌리면 청결과 보습만 남기고 각종 세균은 제거해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간편하게 청결한 손을 유지해 주는 핸즈클린, 그리고 메이크업은 물론 얼굴에 남아있는 각종 오염 성분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징 티슈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은나노 청결 미스트(60ml)가4500원, 은나노 청결 핸즈 클린(120ml)은 4,500원, 은나노 클린 티슈(20매)는 3,000원대이며 모두 휴대하기 편리하게 디자인되었다.
코리아나도 피부에 보호막을 입혀 황사가 직접 닿는 것을 방지해주는 엔시아 옐로우 샌드 프로텍터(60ml/ 25,000원선)를 출시되어 기존 선크림보다 150% 이상 판매가 신장되는 추이를 보이고 있다.
![]() |
이제품은 미세먼지나 황사 뿐만 아니라 각종 오염물이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을 막아주며, 피부에서 쉽게 제거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인도 지역에서 강물이 오염되었을 때 정화용으로 사용했던 모링가 추출물과 불소계 오일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마치 연꽃 잎에 먼지가 잘 묻지 않듯이 공기중의 유해 물질들이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산소 공급 능력이 뛰어난 불소화합물이 자칫 답답할 수 있는 피부에 산소를 전달해 피부 호흡을 원활하게 해준다.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발라주며 끈적임이 없는 마일드한 사용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007. 4. 3
잦아진 황사철, 황사로부터 자유로워지려면 첫번째로 미세 먼지가 피부에 흡착되는 것을 막아주는 것이 필요하다. 미세먼지로부터 1차적으로 피부를 보호했다면 외출 후에는 클렌징을 이용해 꼼꼼한 세안을 해줘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