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소식
[코리아나] [\]그는 나를 스물 넷으로 알고 있다[\],
에센셜 엔시아 TV-CF 스토리
에센셜 엔시아 비타톡스 아이크림 「-10 project」광고 캠페인 제작, 방영
아이크림의 주름 개선 기능성 효능을 감성적 스토리로 소비자에게 접근
"그는 나를 스물 넷으로 알고 있다"
아름다운 남녀 모델이 등장한다. 남자모델이 여자 모델과 살포시 마주하고 있다. 남자 모델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면서 흘러 나오는 음성. "나의 그녀는 스물 넷이다" 이어서 클로즈업 된 여자 모델이 말한다. "그는 나를 스물 넷으로 알고 있다"
에센셜 엔시아(코리아나 화장품 www.coreana.com) TV-CF가 11월 1일부터 공중파를 탄다. 주력 제품인 <에센셜 엔시아 비타톡스 아이크림>의 주름 개선 기능성을 강조한 -10 project 광고 캠페인을 최근 트렌드인 [\]연상연하[\] 트렌드를 소재로 제작되었다.
광고 속의 [\]그녀[\]는 자신의 일을 자신 있고, 당당히 해내는 현대 커리어우먼. [\]그녀[\]는 24살보다 많지만 상대역인 [\]그[\]는 그녀를 24살로 알고 있다. [\]24살[\]보다 많은 그녀가 [\]24살[\]로 보이는 것은 그녀가 동안이어서가 아니라 그녀의 꾸준한 자기 관리가 있었기 때문이다. 남자친구를 속이는 발칙하지만 밉지 않은 거짓말은 [\]-10 프로젝트[\]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에센셜 엔시아 비타톡스 아이크림[\]의 기능적 측면을 강하게 부각시킨다.
코리아나 화장품 전현욱 카테고리 매니저는 " 자사 주름 개선 특허 성분인 비타톡스의 효능을 감성적 스토리로 소비자에게 접근하고자 하였다"며 " 최근 젊은 커플 사이에서 늘고 있는 연상연하 트렌드가 타깃 소비자에게 호소력을 가질 것이다"고 기대했다
2007.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