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기업소식과 브랜드 신규 제품출시 등
코리아나 화장품의 새로운 뉴스입니다.
  • PRESS CENTER
  • 코리아나 소식

코리아나 소식

375
[엔시아] 순수 비타민씨 20 크림 출시
Date 2022.04.27

 

 

컬러에너지를 담은 브랜드 엔시아가 물 타지 않은 순수 비타민C로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순수 비타민씨 20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엔시아 순수 비타민씨 20 크림’은 빛과 공기, 수분에 약한 순수 비타민C를 안정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정제수 0%의 무수공법을 적용한 고농축 비타민 크림입니다. 컬러마케팅의 시초이자 바르는 비타민C 화장품의 대표인 오렌지색 엔시아 라인으로 순수 비타민C를 20% 함유하여 피부 톤 및 활력을 집중적으로 케어합니다.

제품 1개당 오렌지 150개와 동일한 비타민C 함량으로 외부 환경에 불안정한 순수 비타민C 성분을 안정적으로 지켜주기 위해 보호막 다중 레이어링 튜브를 적용했습니다. 셔벗처럼 사르르 녹아 보습감을 선사하는 크림 제형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실키하게 마무리해줍니다.

이외에도 미백 기능성 원료인 ‘알파-비사보롤’과 코리아나 특허 원료인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영양 및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멜라 케어(MELA CARE)’ 등 코리아나가 엄선한 3가지 성분으로 피부 생기를 위한 시너지를 높였습니다.

'엔시아 순수 비타민씨 20 크림'은 코리아나 공식 온라인몰인 ‘코리아나 몰’과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